본문 바로가기
Review/일반

[육아꿀팁] 아놀짱 가정용 에어바운스 본전 뽑기!

by 파파공룡 2020. 8. 5.
반응형

아놀짱 에어바운스 D형

- 상호명 : 아놀짱

- 대여료 : 52,000원(4박 5일)

- 방   법 : 대여 희망하는 날짜에 에어바운스를 택배로 보내준 다음, 수령일부터 최소 4박 5일 이용 후 택배로 반납

- 제   원 : 340cm(w) x 280cm(d) x 185cm(h)

 

저희 가족의 경우, 아이들 방학시즌인데 갑작스런 주말 비소식이 있어 급하게 에어바운스 대여가 가능한 곳을 찾았어요. 역시나 아이들 방학은 시기가 비슷해서 그런지 대부분 품절이더라구요. 아직 품절되지 않은 곳도 저희 집에서 사용하기에는 너무 크거나, 너무 작아서 6세와 4세인 저희 아이들이 놀기에는 적당하지 않았어요. 

 

좌절하던 와중에 하늘이 도운건지 딱 한군데 아놀짱에 저희집에 딱 맞는 사이즈의 가정용 에어바운스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냉큼 카톡으로 연락드렸더니, 홈페이지 예약절차 없이 바로 카톡으로 대여료 입금 안내를 해주시고는, 입금후에는 예약을 완료해주셨어요. 

 

더 좋았던 것은요. 예약을 목요일 오후에 했는데요. 원래 계획은 아놀짱에서 금요일에 택배를 보내주시고, 토~일요일이 주말이니 다음주 월요일에 물건을 받아서 금요일까지 사용하는 것이었어요. 근데, 목요일에 바로 보내주셔서 저희는 금요일부터 다음주 금요일까지 거의 1주일이 넘게 아주 진하게 사용한 거 있죠? 대여하는 김에 아이들과 긴 시간 즐겁게 이용하라고 배려해주신 것 같아요. 이런점에서 아놀짱 가정용 에어바운스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아놀짱 가정용 에어바운스의 구조는 크게 출입문 1개와 대형 미끄럼틀 1개, 소형 미끄럼틀 1개, 방방이 공간 1곳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소형 미끄럼틀은 저희 아이들에게는 시시해서 그런지 출입문으로 쓰이더라구요. 대부분 방방이를 타거나, 큰 미끄럼틀에서 점프를 하면서 타곤 했어요.

 

저는 아이들과 놀 때, 저 파란 공간을 적극 활용했어요. 파란 공간이 바로 에어바운스의 주된 공간인 방방이인데요. 두 손을 잡고 높게 점프해주기도 하구요. 평소 위험해서 평지에서는 못했던 것들을 이번에 다 해줬던 거 같네요. 예를 들면 높이 던져서 돌려서 눕히기 등등이요.

 

아참! 주의사항이 있어요. 에어바운스 송풍기의 바람이 아~무리 강력해도... 성인이 들어가면 버티질 못합니다.

송풍기가 고장난다는 건 아니구요. 성인 몸무게때문에 에어바운스가 서서히 무너져버립니다ㅠㅠ

그래서 성인은 바깥에 서서 아이들과 놀아줘야합니다. 

 

가정용 에어바운스 뒷모습

특히 제가 마음에 들었던 것은 바로 에어바운스 전용 편백나무 소독제를 함께 보내준다는 것이었어요.

동봉된 안내문에 자체 소독을 했다고는 합니다. 하지만, 요즘 코로나를 걱정하는 분들이 많은 만큼 사용 전 한번 더 자체 소독하라고 스프레이형태의 소독제를 보내주셨어요. 

 

가정용 에어바운스 편백나무 소독제

바람은 아주 빵빵하게 들어가구요. 에어바운스를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저는 '안전'을 아주 중요하게 생각해서 혹시나 에어바운스 송풍기가 과열되어서 폭발하면 어쩌나.. 걱정을 했는데요. 일단 제가 사용해본 결과, 아주 튼튼하고 안전했어요. 애들이 아무리 열심히 놀아도 1시간 이상 놀면 잠시 쉬더라구요. 그때는 꺼두고 하니 부담이 없더라구요. 다만, 소음이 좀 심하고 약한 진동이 발생하기 때문에, 층간소음을 막기 위해 송풍기 밑에 매트를 두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혹시나 애들이 떨어질까봐 가구와 에어바운스 사이에 매트를 세워놓았어요.

 

가정용 에어바운스 송풍기

 

송풍기 스위치는 이렇게 생겼어요. 아랫부분을 누르면 동작, 윗부분을 누르면 정지가 된답니다.

 

포장은 두 박스로 왔어요. 에어바운스 본체가 있는 대형 박스와 송풍기가 담긴 소형 박스입니다. 

반품도 아놀짱에서 직접 의뢰한 택배사에서 수거하기 때문에, 수거날에 현관 앞에 포장해서 두기만하면 됩니다.

 

참 쉽죠? 

포장하면 아래와 같이 박스에 들어가요.

 

아무튼 이번 아이들 방학기간에 비도 많이 오고... 집에서 아이들과 어떻게 알찬 시간을 보낼까 걱정이 많았는데요.

아놀짱 가정용 에어바운스 덕에 즐겁고 재밌는 추억 많이 쌓았답니다.

 

 

 

 '아놀짱'측으로부터 일체의 원고료나 제품 지원없이 순수 제 돈을 주고 이용한 것임을 알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