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ook

'밀리의 서재'를 통해 인생을 풍요롭고 가치있게...

by 파파공룡 2020. 8. 26.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 파파다이노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소개드릴 정보는 바로 '밀리의 서재'입니다. 요즘 책에 푹 빠져 사는 저에게 황금같은 최애 서비스이기도 한데요! 비록 이용한 지는 아직 한달이 채 안되었지만! 다른 전자책 서비스와는 다른 독특함과 많은 양의 도서, 트렌디한 감성 등 마음에 아주 쏙 듭니다. 더 많은 분들이 함께 좋은 서비스를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 이렇게 포스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밀리의 서재를 오~랫동안 이용하고 계시는 분들 입장에서는 귀엽게 보이시겠지만요.

 

 

밀리의 서재를 접하게 된 계기는 전자책을 읽고 싶다는 욕구 때문이었어요. 벌써 구입한 지 석달이 다 되어가는 아이패드 프로를 언제까지고 놀게 할 수도 없었고요. 무엇인가 의미있는 것을 해보면 좋겠다고 생각하던 차에 '아! 아이패드로 책을 읽을 수도 있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전자책 서비스를 여러가지 찾던 중 많은 분들이 '밀리의 서재'를 추천하시더라고요. 또 '리디북스'라는 서비스를 추천해주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하지만, 사실 제가 밀리의 서재를 최종 사용하기로 결정한 이유는 당시 제가 읽고 싶었던 책이 밀리의 서재에만 있었기 때문이에요.

위 사진은 밀리의 서재 內 제 책장인데요. 두번째 줄에 있는 '인간 본성의 법칙' 이 책을 너무나도 읽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찾아봤더니 밀리의 서재에 있길래 이걸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근데, 또 좋은 게 첫달은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해줘서 모~~~든 전자책(약 10만권)을 무제한으로 읽을 수 있었어요. 

 

밀리의 서재 구독플랜은 아래와 같아요.

 

이 중 어느 것을 선택해도 한 달은 무료랍니다. 저는 종이책을 좋아하기 때문에 두달에 한 번 종이책을 배송해주는 종이책 정기구독을 선택했어요. 다음달부터 종이책이 올 예정이랍니다. 근데, 이 종이책은 일반 서점에서는 살 수 없는 책들이에요. '밀리 오리지널'이라고 해서 밀리의 서재가 직접 외국 출판사 또는 작가님과 계약해서 한국판권을 가지고 들여온 단독 서적이랍니다. 그래서, 오직 밀리의 서재에서만 볼 수있다고 해요.

 

즉, 한 달에 한 번 출시되는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중 하나를 격월에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심장이 콩닥콩닥하는 스릴러 장르를 좋아하는 데요. 과거 오리지널 자료를 보니 꼭 스릴러 책이 한 권씩 있는 것 같아 더 기대가 됩니다. 

 

한편, 밀리의 서재에서는 일반적인 전자책도 무제한으로 읽을 수 있지만, 오디오북이나 챗북도 지원하고 있답니다. 오디오북은 전문성우 또는 유명 아티스트(전소미, 유병재, 장기하, 장성규 등)가 책의 핵심 요약본(전문가가 작업)을 약 30~40분 가량 읽어주는 데요. 마치 책을 직접 읽은 것 마냥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어 좋더라고요. 오늘만 해도 출퇴근할 때 각 한 권, 점심시간에 한 권해서 총 세 권을 오디오북으로 읽었답니다.

 

 

그리고, 챗북이라고 하는 서비스가 있는데요. 이 서비스는 마치 작가와 카톡을 하듯이 책을 읽을 수 있어 신선했어요. 처음보는 형태의 서비스라 어색하긴 했지만, 마치 친구와 톡을 하듯 책 내용을 알 수 있어 더 이해가 잘 되더라고요. 이건 개인마다 호불호가 갈릴 것 같긴해요. 하지만, 이런 독특하고 개성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밀리의 서재의 의도는 충분히 멋지게 보입니다.

 

당분간 저는 밀리의 서재 덕분에 전자책 삼매경에 빠져살 것 같은데요. 왠만한 책들도 다 있고, 책 한 권의 가격으로 전자책, 오디오북, 챗북 중 내키는 것을 마음대로 읽을 수 있는 것도 가성비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제 맘 같아서는 계~~~속 서비스해줬으면 좋겠어요. 제 딸, 아들들도 이용할 수 있게 말이죠.

진짜~ 추천합니다.

 

밀리의 서재 측으로부터 일체 지원없이 '내돈내산' 리뷰임을 밝힙니다.

 

다음에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뵐게요.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